INJE NOTICE

  • 공지사항

    22JAN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안내(재학생)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안내(재학생) 신규명칭의 교과목이 많아, 꼭 먼저 파일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동일 교과목은 기존의 교과목이 명칭만 변경된 것으로 동일교과목으로 지정되어있는 과목을 수강한 학생은 해당 신규 과목으로 수강신청이 불가합니다. 단, 재수강생을 위하여 대체과목을 지정해두었습니다. 대체과목으로 지정되어있는 과목을 재수강해야 할 경우, 재수강탭에서 해당 신규과목으로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되도록 학년에 맞게 수강신청을 부탁드립니다. *22학번부터, 사회진출역량강화 교육과정이 적용됩니다. 아래 과목으로 6학점 이상 이수하여야만 졸업이 가능합니다. 해당과목 : 캡스톤디자인, Pre캡스톤디자인, IPP현장실습, IU-커스텀, 직무결정과 경력개발 *23학번부터 직무결정과 경력개발 과목을 필수로 이수하여야 졸업이 가능합니다. 2025-1학기는 3학년 과목으로 23학번을 대상으로 개설하였으니, 23학번들은 필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내년에는 24학번을 대상으로 개설 될 예정입니다. (*학교 교칙에 따라 개설여부는 변경될 수 있음) *조교선생님이 2월 1일자로 바뀔 예정입니다. 수강신청 문의와 관련하여 1월 31일까지 업무시간내(10시~15시) 조교 오픈카톡으로 문의바랍니다. *교양 영역을 고려하여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교양영역은 학교홈페이지에서 학번별로 조회가능합니다. 교양교육과정 | 인제대학교 *2025-1학기부터 헤이영 이의신청은 교수님의 특별한 안내가 없으시면, 해당 교과목 시간 내, 교수님께 대면하여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교수님 요청사항) * 2025-1학기 수강신청 관련 주요사항을 아래 및 붙임과 같이 공지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신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① 반드시 예비수강신청(선착순 아님) 후 본수강신청(선착순) 하시기 바랍니다. ② 수강신청 방법은 붙임의 메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③ 신입생 수강신청 기간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신입생 학번 부여 : 2025. 2. 21. 예정) 학사 | 인제대학교

    14JAN

    제 41회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안내

    졸업생 여러분 학위 취득을 축하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졸업생 학위복(학사모 포함) 대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 및 반납하시기 바랍니다. 학위복 대여 사전 신청 안내 가. 학위복 대여 대상자 : 학사 과정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나. 신청방법 1) 학생이 소속 학과로 학위복 대여 신청 및 대여료 (5천원) 납부 계좌번호 : 카카오뱅크 3333-31-8108167 이혜원 ※추가 신청 과정 없이 입금자명으로 확인할 예정으로 입금자명은 꼭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해주세요 2) 신청기한 : 1월 23일 목요일 15시까지 ※조교 사직 및 인수인계기간으로 인하여 미컴은 신청기한이 짧습니다. 기한 참고하셔서 기한 엄수 부탁드립니다. 다. 학위증은 학위수여식 당일 소속 학과에서 배부 예정 라.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교내방문 일정) : 2월 14일 금요일 2. 학위복 수령 및 반납 안내(학위수여식 당일) 가. 학위복 수령 : 2.14(금) 10시~14시 (12시~13시 점심시간) 학과사무실 나. 학위복 반납 : 2.14(금) 15시까지 학과사무실로 반납

    02JAN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2024.12.30.(월) ~ 2025.1.13.(월) 2. 신청대상: 자퇴 및 제적된 자 중 재입학 희망자 ※ 성적경고 제적자는 제적일로부터 1년 경과 후 신청 가능 ※ 재학 연한 초과 제적자는 신청 불가 3. 신청장소: 소속 학과(부) 사무실 ※ 학과(부)사무실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10:00~15:00(12:00~13:00 제외) ※ 재입학 신청은 학과(부)사무실로 문의 4. 제출서류: 재입학원(별첨 양식), 학적부, 성적증명서 각 1부 ※ 각종 증명서는 학생서비스센터(늘빛관1층)나 인터넷(http://uni.webminwon.com)에서 발급 가능 5. 허가공고(예정): 2025.1.31.(금) 6. 재입학 등록기간: 2025.2.24.(월)09:00~2024.2.27.(목)16:00, 신한은행 7. 여석현황 구분 여석현황 계 정원 내 정원 외 주간 일반 학과(부) 78 11 89 의료인 양성 학과(부) 0 0 0 교원 양성 학과 0 0 0 야간 일반 학과(부) 0 4 4 의료인 양성 학과(부) 0 1 1 -임상병리학과(야) 합계 78 16 94 단, 주ㆍ야 및 정원 내ㆍ외 구분하며, 교원양성·의료인 양성학과는 모집단위별 여석 내에서 재입학 가능 ※ 주ㆍ야 및 정원 내ㆍ외는 재입학 하고자 하는 학생의 학적을 기준으로 확인 ■ 일반 학과(부)는 모집단위별 재입학 여석이 없더라도 총 입학정원의 범위 안에서 재입학 가능 가. 주간 및 정원 내: 78명 범위 내 재입학 가능 나. 주간 및 정원 외: 11명 범위 내 재입학 가능 다. 야간 및 정원 외: 5명 범위 내 재입학 가능 ■ 의료인 양성 학과(부)는 학과(부)별 여석 내에서 재입학 가능 가. 주간 및 정원 내: 0명 나. 주간 및 정원 외: 0명 다. 야간 및 정원 외: 1명

    more
  • 학과소식

    06SEP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전공역량 강화를 위한 방송 현장 견학 프로그램 진행

    2024.08.13.(화) ~ 18.14.(수) 양일간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전공역량 강화를 위한 방송 현장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YTN, 한국영화박물관, 영상자료원을 방문하였습니다. ▷YTN 뉴스스퀘어 -YTN이란 기업에 대해 설명을 듣고 관련 영상을 시청하며, 뉴스 보도에서 중요한 신속성, 정확성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24시간 운영되는 뉴스 스튜디오 견학, 뉴스 장비 체험, 라디오 부스 견학, 방송 송출 스튜디오 구조에 대해 이해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영화박물관 -전공 수업으로 배웠던 영화에 대한 이론 지식을 바탕으로 한국 영화 역사에 대한 전시 관람, 최초의 영화 영사기 체험, 한국 천만 영화 소품 관람을 하며 한국영화의 배경과 역사에 대해 복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상자료원 -한국 영화, 외국 영화 등 다양한 영화 시나리오 극본을 관람하며 영화 및 영상 스토리텔링, 매체의 특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13JUN

    전공역량 강화를 위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현장캠퍼스 프로그램_(주)코코드론 방문

    전공역량 강화를 위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현장캠퍼스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코코드론에 방문하여 산업용 드론 시뮬레이션 참관, 종이드론 제작 및 시연에 참여하였습니다. 드론 촬영 교육 및 실습을 통해 실무역량을 강화하고, 다가오는 2024학년도 2학기 실습작품 제작에 활용할 능력을 제고시킬 수 있었습니다.

    04JUN

    인제 새내기 세미나 교과목 특강_졸업생과의 만남 진행

    본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전신인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Coupang Logistics Service에서 근무 중인 졸업생을 초청하여 대학 생활의 노하우를 들어봤습니다. 졸업생 선배에게 직접 대학 생활과 취업 준비의 팁을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more
  • 대학원공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