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JE NOTICE

  • 학과공지

    22JAN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안내(재학생)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안내(재학생) 신규명칭의 교과목이 많아, 꼭 먼저 파일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동일 교과목은 기존의 교과목이 명칭만 변경된 것으로 동일교과목으로 지정되어있는 과목을 수강한 학생은 해당 신규 과목으로 수강신청이 불가합니다. 단, 재수강생을 위하여 대체과목을 지정해두었습니다. 대체과목으로 지정되어있는 과목을 재수강해야 할 경우, 재수강탭에서 해당 신규과목으로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되도록 학년에 맞게 수강신청을 부탁드립니다. *22학번부터, 사회진출역량강화 교육과정이 적용됩니다. 아래 과목으로 6학점 이상 이수하여야만 졸업이 가능합니다. 해당과목 : 캡스톤디자인, Pre캡스톤디자인, IPP현장실습, IU-커스텀, 직무결정과 경력개발 *23학번부터 직무결정과 경력개발 과목을 필수로 이수하여야 졸업이 가능합니다. 2025-1학기는 3학년 과목으로 23학번을 대상으로 개설하였으니, 23학번들은 필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내년에는 24학번을 대상으로 개설 될 예정입니다. (*학교 교칙에 따라 개설여부는 변경될 수 있음) *조교선생님이 2월 1일자로 바뀔 예정입니다. 수강신청 문의와 관련하여 1월 31일까지 업무시간내(10시~15시) 조교 오픈카톡으로 문의바랍니다. *교양 영역을 고려하여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교양영역은 학교홈페이지에서 학번별로 조회가능합니다. 교양교육과정 | 인제대학교 *2025-1학기부터 헤이영 이의신청은 교수님의 특별한 안내가 없으시면, 해당 교과목 시간 내, 교수님께 대면하여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교수님 요청사항) * 2025-1학기 수강신청 관련 주요사항을 아래 및 붙임과 같이 공지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신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① 반드시 예비수강신청(선착순 아님) 후 본수강신청(선착순) 하시기 바랍니다. ② 수강신청 방법은 붙임의 메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③ 신입생 수강신청 기간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신입생 학번 부여 : 2025. 2. 21. 예정) 학사 | 인제대학교

    14JAN

    제 41회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안내

    졸업생 여러분 학위 취득을 축하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졸업생 학위복(학사모 포함) 대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신청 및 반납하시기 바랍니다. 학위복 대여 사전 신청 안내 가. 학위복 대여 대상자 : 학사 과정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나. 신청방법 1) 학생이 소속 학과로 학위복 대여 신청 및 대여료 (5천원) 납부 계좌번호 : 카카오뱅크 3333-31-8108167 이혜원 ※추가 신청 과정 없이 입금자명으로 확인할 예정으로 입금자명은 꼭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해주세요 2) 신청기한 : 1월 23일 목요일 15시까지 ※조교 사직 및 인수인계기간으로 인하여 미컴은 신청기한이 짧습니다. 기한 참고하셔서 기한 엄수 부탁드립니다. 다. 학위증은 학위수여식 당일 소속 학과에서 배부 예정 라.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교내방문 일정) : 2월 14일 금요일 2. 학위복 수령 및 반납 안내(학위수여식 당일) 가. 학위복 수령 : 2.14(금) 10시~14시 (12시~13시 점심시간) 학과사무실 나. 학위복 반납 : 2.14(금) 15시까지 학과사무실로 반납

    02JAN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2024.12.30.(월) ~ 2025.1.13.(월) 2. 신청대상: 자퇴 및 제적된 자 중 재입학 희망자 ※ 성적경고 제적자는 제적일로부터 1년 경과 후 신청 가능 ※ 재학 연한 초과 제적자는 신청 불가 3. 신청장소: 소속 학과(부) 사무실 ※ 학과(부)사무실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10:00~15:00(12:00~13:00 제외) ※ 재입학 신청은 학과(부)사무실로 문의 4. 제출서류: 재입학원(별첨 양식), 학적부, 성적증명서 각 1부 ※ 각종 증명서는 학생서비스센터(늘빛관1층)나 인터넷(http://uni.webminwon.com)에서 발급 가능 5. 허가공고(예정): 2025.1.31.(금) 6. 재입학 등록기간: 2025.2.24.(월)09:00~2024.2.27.(목)16:00, 신한은행 7. 여석현황 구분 여석현황 계 정원 내 정원 외 주간 일반 학과(부) 78 11 89 의료인 양성 학과(부) 0 0 0 교원 양성 학과 0 0 0 야간 일반 학과(부) 0 4 4 의료인 양성 학과(부) 0 1 1 -임상병리학과(야) 합계 78 16 94 단, 주ㆍ야 및 정원 내ㆍ외 구분하며, 교원양성·의료인 양성학과는 모집단위별 여석 내에서 재입학 가능 ※ 주ㆍ야 및 정원 내ㆍ외는 재입학 하고자 하는 학생의 학적을 기준으로 확인 ■ 일반 학과(부)는 모집단위별 재입학 여석이 없더라도 총 입학정원의 범위 안에서 재입학 가능 가. 주간 및 정원 내: 78명 범위 내 재입학 가능 나. 주간 및 정원 외: 11명 범위 내 재입학 가능 다. 야간 및 정원 외: 5명 범위 내 재입학 가능 ■ 의료인 양성 학과(부)는 학과(부)별 여석 내에서 재입학 가능 가. 주간 및 정원 내: 0명 나. 주간 및 정원 외: 0명 다. 야간 및 정원 외: 1명

    more
  • 학사공지

    08MAY

    07MAY

    29APR

    more
  • 장학공지

    13MAY

    07MAY

    30APR

    more